더부러 제품파쇄 서비스, 기업의 재고상품, 시제품, 불량품도 보안업체서 폐기

wNTlc447RoozgAAAABJRU5ErkJggg==


더부러는 다양한 기업의 제품을 보안 폐기하는 전문기업으로 국가기관, 공기업, 대기업에서 발생하는 시제품, 불용품, 재고자산처리, 감가상각이 끝난 제품들을 전문으로 폐기하는 제품파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폐기 후 폐기물처리까지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고 전국 어디서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어 제품파쇄 신청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업은 기술유출 위험이 있는 제품이나 폐기 후 유통이 우려되는 제품, 폐기 후 증명서류가 필요한 제품, 폐기 후 세금 및 정산이 필요한 제품, 반품된 상품, 품질검사에서 불량이 나와 폐기 처리해야 되는 제품 등을 더부러 보안시스템으로 적정 처리해주는 서비스이다. 회사의 재고자산을 폐기처리하고 회계 처리할 때 객관적인 법적 입증서류를 구비하게 되면 세금감면도 가능할 수 있어 폐기 후 증빙서류 확보도 중요하다고 한다.

제품보안폐기는 1톤 탑차부터 3톤, 5톤, 7톤, 10톤까지 다수의 보안차량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의 물량이나 부피에 맞추어 차량을 배치하여 고객사로 방문하며 고객사 담당자 입회하에 제품을 수거하여 공장까지 안전하게 운반 및 운송한다. 제품폐기 처리과정중에 유출을 원천 차단하기 위한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운영 중인 만큼,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체계적인 서비스망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사회적기업 더부러는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과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고 ISO 9001/10041 인증 받은 보안폐기 전문업체이며 안전하게 폐기 되었는지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파쇄 처리가 끝나는 동시에 보안폐기 증명서와 폐기각서, 사진대지 등 증빙서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