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부러,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파쇄차 소독 실시
더부러 본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서 파쇄차량 소독 작업을 실시했다.
더부러 조재웅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역사회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전국에 파쇄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기업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소독 작업을 실시했으며 "이번 방역이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방역 작업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방역소독 전문 업체를 통해서 파쇄차와 보안이송 차량의 파쇄실과 운전석 내.외부를 전방위로 철저한 소독을 진행했다. 평소에도 고객사 방문 시 보안요원들 모두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사용으로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고객이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보안폐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자체 방역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 편 4년 연속 기록물보안폐기 부문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사회저기업 '더부러'는 하드파쇄, 제품폐기, 서류파쇄, 하드디스크폐기, 의류파쇄 등 보안폐기 전문기업으로서 국가기관, 공기업, 복지관, 병원, 은행, 학교, 일반기업 뿐만 아니라 개인 소량 문서폐기도 진행하며, 전화 상담을 통해 예약한 경우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안전하고 확실한 문서파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